일본 편의점/일본 디저트, 스위츠

[일본편의점]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치즈케이크 (チーズ好きのためのチーズケーキ)

HIGHLOG 2016. 2. 7. 01:00

 

상품명만 봐도 기대되는 이번 편의점 스위츠를 소개합니다!!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치즈 케이크

(チーズ好きのためにチーズケーキ)

(직역하면 치즈가 좋은것을 위한 치즈케이크인가? 에이 몰라! 을미ㅏ어림)

 

편의점 자체제작 상품이 아니라  Yamazaki 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치즈케이크

kiri 크림치즈 콩쿨(?) 팩토리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해요

 

kiri 크림치즈 콩쿨이 뭘까하고 찾아봤는데, 구글링으로는 잘 안나오네.

kiri 는 프랑스의 크림치즈 브랜드인데, 이 크림치즈가 20% 들었다고 해요.

 

가격은 세금포함 298엔

 

포장지 여기저기에서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를 외치고있네요

 

케이크치고는 신기하게 생김

마치 핫도그 같네요.

 

한 입 베어물면 소세지가 숨어있을거 같은 비주얼.

 

이렇게 한입에 쑥 넣으면 되는 것인가

 

 

소세지가 아닌 치즈가 기냥 통째로 들어있어요

 

 

과연 크림 치즈의 맛이 제대로 나더라구요

 

 

하지만 굉장히 무거운 느낌의 크림 치즈라서 이렇게 핫도그마냥 간단하게 들고 우걱우걱 먹기엔 좀 리치한 정도!?

제대로 접시에 넣고 포크로 조금씩 냠냠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맛있었어요

 

 

하지만...

흠..

 

 

또 사먹고싶지는 않은.. 그런맛이였던것 같아요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