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새로운 소식

해리포터 프로즌 밀크티?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정보와 탈리스 커피 콜라보 정보

HIGHLOG 2023. 5. 27. 17:30
해리포터 음료 굿즈 판매 정보

목차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해리포터 파크에 이어해리포터 테마파크가 일본 도쿄에도 오픈한다는, 해리포터 팬들을 설레게 하는 소식이 있었죠?

    바로 2023년 6월 13일 개장하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정식 명칭은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 - 메이킹 오브 해리 포터'라고 해요 (참 길죠?)
     
    해리포터 스튜디오가 개장하는 6월에 맞추어, 일본의 카페 체인점 탈리스 커피 (Tully's Coffee)에서 해리포터 음료와 굿즈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탈리스 커피 매장 모습, 출처:tullys.co.jp


    판매는 2023년 6월 7일부터 이고요, 탈리스 커피는 일본 전국에 점포를 갖고 있는 대형 커피 체인이기 때문에,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어디에서나 쉽게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럼, 어떤 음료와 굿즈가 판매 예정인지 알아볼까요?
     

     

     

    해리 포터 음료와 굿즈 정보

    일본 탈리스 커피의 해리포터 음료 사진

    해리 포터 프로즌 밀크티 트리클 타르트
    가격: 750엔
     
    해리 포터가 좋아하는 디저트로도 등장하는, 영국에서 실제로 인기 있는 디저트 중 하나인 트리클 타르트인데요, 이 트리클 타르트를 모티브로 한 프로즌 밀크티라고 합니다. 타르트를 모티브로 한 밀크티라 어떤 맛인지 궁금해지네요. 컵의 디자인에도 호그와트 성이 그려져있어 더욱 분위기가 사는 것 같죠?
     

    일본 탈리스 커피의 해리포터 굿즈 사진일본 탈리스 커피의 해리포터 굿즈 사진

    헤드위그 미니 파우치
    가격: 1,200엔
     
    해리 포터에 등장하는 부엉이, 헤드위그 모양의 미니 파우치예요!!
    헤드위그가 입에 편지를 물고 날아가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 같죠? 그냥 키링이나 인형이라고 해도 귀여울 것 같은데, 파우치라니! 실용적이기까지 하네요. 가격도 1,200엔이라니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파는 굿즈보다도 리즈너블 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데요

     

    일본 탈리스 커피의 해리포터 굿즈 사진

    위 사진 속의 토트백(2,970엔), 헤드위그 블랑켓과 파우치(2,970엔), 호그와트 티셔츠 곰인형(2,970엔), 커피와 파우치(1,100엔) 등 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일본 여행 중에 길거리에서 탈리스 커피를 발견하신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위치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도쿄 시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쉬운 편인데요,
    신주쿠에서 지하철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도시마엔(豊島園)' 역에서 가까운 거리라고 해요.
     
    이 장소에 대한 TMI가 있는데 얘기가 길어지니 접어둘게요!

    더보기
    도시마엔의 입구 (출처:ja.wikipedia.org)

    TMI를 하자면, 원래 이 장소에는 도시마엔(豊島園)이라는 어린이용 놀이공원이 있었는데요, 94년이나 운영을 해왔던 아주 역사적인 놀이공원이었는데 2020년 8월에 영업을 종료하게 되어, 일부 부지는 공원으로 만들고 일부 부지에는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만들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당시 뉴스에 중년-노년의 일본인 분들이 나와서 본인 어린 시절을 여기에서 보냈다며 문을 닫게돼서 아쉽다는 내용의 인터뷰를 봤던 게 기억이 나네요. 그렇지만 시설도 매우 노후했고, 방문객도 워낙 적었던 지라 더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시설로 탈바꿈하는 게 좋은 선택이었던 거겠죠?

    참고로, 저는 이 근처에 살았던 적도 있는데,, 여기에 해리포터 스튜디오가 생길 줄 알았으면 계속 그 근처에 살걸 그랬어요. 이사를 하고 나서야 이런 소식을 듣게 되어 너무나 안타까웠답니다... 해리포터 테마파크 도보 20분 컷 가능했는데..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료는 얼마?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다이애건앨리의 모습
    출처:prtimes.jp

    다음은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방문을 검토 중인 분들을 위해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의 정보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료는 어른 기준으로 6,300엔이에요. 연령 별로 가격이 나뉘니 아래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

    성인 (만 18세 이상)중학생, 고등학생 (만 12세~17세)어린이 (만 4세~11세)
    6,300엔5,200엔3,800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입장권이 8,400엔~9,800엔인데 비해서는 저렴한 가격이라고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어트랙션이 있는 테마파크가 아니라 해리 포터 영화의 스튜디오 투어인 점을 꼭 참고해 주세요.
     

    해리포터 스튜디오 예약은 어디서?

    예약은 해리포터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지만 클룩에서도 가능하답니다!

    가격은 58,800원으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것과 동일하게 또는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가능해요.
     
     단, 오픈 직후이니만큼 예약 잡기 쉽지 않기 때문에 최소 2개월 전부터 일정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클룩 해리포터 테마파크 티켓 판매 페이지
     

    요약 정리

    탈리스 커피 해리포터 음료와 굿즈 판매
    ・기간: 2023년 6월 7일부터
    ・장소: 전국의 탈리스 카페에서
    ・판매 상품: 해리 포터 프로즌 밀크티 트리클 타르트, 헤드위그 미니 파우치 등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 - 메이킹 오브 해리 포터
    ・오픈일: 2023년 6월 13일
    ・입장료: 6,300엔 (성인 기준)
    ・가까운 역: 오에도(大江戸)선 도시마(豊島園)역
    ・영업시간: 9:30~19:30 (시기에 따라 변동)

     

     

     
    이상 탈리스 커피의 해리포터 콜라보 음료, 굿즈 판매 소식과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